티파니 허리운동 효과 하루 2회 후기 (헬스장에서도 안빠지던 옆구리살 진짜 빠집니다)
- 굿라이프
- 2021. 3. 13. 14:39
최근 몇년간 허리와 배에 살이 슬슬 붙기 시작했는데, 코로나로 운동까지 못하게 되니 허리살 뱃살이 이제는 무시못할 지경이 되었습니다.
옆구리살, 뱃살을 빼기 위해서 헬스장에서 오랜 시간 노력했지만 운동 노력 대비 빠지는 것은 티도 안났습니다. (왜 안빠졌는지 지금도 미스테리합니다.) 헬스 전에는 필라테스를 1년 이상 꾸준히 했지만 역시 옆구리살, 뱃살을 빼는 것은 역부족이었습니다. 필라테스 자체는 좋지만 특정 부위만 빼고 싶을때 뺄 수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매년 새해 목표로 옆구리살, 뱃살 빼기지만 현실 가능성은 거의 없는 목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어서 또다시 여기 저기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옆구리살 빼기, 뱃살 빼기 키워드로 여기 저기 써치하다가 티파니 운동이 좋다는 후기를 보고 저도 일단 따라해보기로 합니다. 티파니 허리 운동이 힘들거나 어렵지 않아보여서 선택했습니다.
많은 한국 운동 유투버들이 허리살 뱃살 빼는 영상을 올리지만 따라하기에 부담스럽고 어려워보여서 한국 운동 유투버들 영상은 한번도 따라해본적은 없습니다.
티파니 허리 운동 효과 후기
일단 티파니 허리 운동을 처음 해보니, 운동은 어렵지 않았지만 안쓰던 근육을 쓰니 다음날 피곤해서 쓰러짐. 몸이 괜찮아지만 다시 또 10분 동안 따라함. 또 피곤함. 며칠 쉬다가 또 시작하다가 어느날 매일 운동해도 괜찮은 수준이 되었습니다.
하루 1회 10분 운동이라 뭔가 아쉽다는 생각에서 하루 2회 20분 티파니 허리 운동을 따라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루 2회, 총 20분하는 운동이 또 부족한듯해서 2회 티파니 운동을 마치고 10분 동안 저만의 운동을 추가했습니다. 레그레이즈, 플랭크, 간단한 복근 운동 등입니다. 이렇게 총 30분간 매일 빠지지 않고 운동을 했습니다.
운동을 하고 며칠 지나지 않아 허리에 근육이 만져집니다. 전에 헬스장 다니면서 만들어놓은 근육이 흐물거리며 사라지고 있었는데 티파니 허리 운동 덕분에 다시 근육이 붙는 것입니다. 게다가 허리에 잡히던 살집도 조금 줄어든 것이 느껴집니다.
대박이구나!!!!!!!!!!!!!!!!!
절대 없어지지 않을줄 알았던 옆구리살이 드디어 빠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약 1개월간 티파티 운동을 했고 저는 이제 죽을때까지 티파니 운동을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티파니 허리 운동 장점
- 매일 운동을 따라하기 쉽다
- 운동 시간이 10분으로 짧다
- 운동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 않는다 (쉬워서)
- 옆구리살이 진짜 빠르게 빠진다
- 다리 고정 상체만 움직이는 운동이다
- 허리 주변 근육이 만들어진다
- 근육으로 인해 기초 체력이 좋아진다
- 조용히 운동할 수 있다
- 익숙해지면 크게 힘들지 않다
- 밤 10시 30분에도 주저없이 따라할 수 있다
티파니 허리 운동으로 진짜 살이 빠지다보니 티파니 예찬론자가 되어버렸습니다. 옆구리살이 고민인 분들이라면 꾸준히 따라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루 1번 10분 운동은 운동량이 적어서 2회 이상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더 여력이 되는 분들이라면 다른 근력 운동도 함께 해주시면 더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단 10분이라도요.
저는 30분씩 운동하는데, 운동이 어렵지 않아서 매일 운동을 시작한 이후로 한번도 빼먹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아직 옆구리살, 허리살, 뱃살이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운동을 하면 진짜 군살없는 몸이 될 수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 완전히 군살을 제거하게되면 그 때 다시 한번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함께 읽으면 좋은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