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영양제 노화방지 건강관리 비법

가수 박진영, JYP 수장 박진영 보다는 자기 관리 잘하는 박진영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60세까지 춤을 추겠다고 하는데 일상 생활에서 무엇을 먹는지 어떤식으로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지 궁금합니다. 방송에서도 많이 나와서 소개가 되었는데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박진영 데뷔 초의 사진입니다. 귀엽네요.:)

 

 

박진영 영양제 식사 건강관리

 

박진영은 20년째 동일한 식단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에 1끼만 먹는 간헐적인 단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식사는 점심 한끼이고 아침에는 여러가지 영양제, 견과류 등을 간단하게 먹습니다. 아침 영양제 위주 식단, 정상적인 점식 식사 이렇게 4시간 동안 음식을 먹고 나머지 20시간은 공복은 상태로 지낸다고 합니다. 20시간 동안 음식물을 먹지 않는 이유는 성장호르몬의 도움을 받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공복 상태일 때 성장 호르몬이 나오는데 이 호르몬이 노화를 방지하고 체지방을 분해 하는 등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활동량도 많고 에너지 소비도 많을텐데 어떻게 그렇게 먹고 버틸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박진영씨 나름대로 검증을 끝내고 먹는 식단이라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올리브오일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먹습니다. 올리브 오일 중에서도 최고급 오일입니다. 올리브 오일에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항산화물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몸에 좋은 오일입니다.

 

 

노니주스

얼마전부터 계속 화제가 되고 있는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노니에는 혈관 세포의 염증을 막는 파이토케미컬 성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18종의 아미로산, 12종의 비타민, 9종의 필수아미노산, 7종의 천연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피룰리나

스리룰리나는 항산화와 항암 효과에 뛰어납니다. 단백질 함량이 활성 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세포가 활성화되고 피부 재생에도 도움이 됩니다.

 

 

강황

강황은 주 성분은 강력한 항염 황산화 물질인 커큐민입니다. 아사이베리가 항산화 식품으로 유명한데 강황은 아사이베리보다 항상화 능력 수치라 더 높습니다.

 

 

아마씨

아마씨는 아미노선과 단백질을 20% 이상 함유한 고단백, 고칼슘 식품입니다. 아마씨에는 특히 나트륨을 배출하는 칼륨 성분이 풍부해서 혈압이 높거나 부종이 있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케피어

케비어 아니고 케피어입니다. 케피어는 박효식품의 하나입니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염증과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루테인

눈 건강을 위해서 루테인을 챙겨먹고 있습니다. 루테인은 눈의 망막을 보호하는 영양소이고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박진영 아침식단

 

먹는 즐거움은 개나 줘버려 마인드인것 같습니다. 저도 이것 저것 먹는 것이 참 귀찮다고 생각할 때가 많습니다. 박진영의 식단과 영양제를 참고해서 저도 저만의 식단을 구성해봐야겠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먹는 즐거움을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군살은 증가하고 여기 저기 군살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쌓이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또 먹고의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해도 하루 아침에 박진영씨처럼 먹을 수는 없습니다. 아침 식사부터 조금씩 건강 식단으로 변경하고 몸에 좋은 것은 더 챙겨먹고 몸에 좋지 않은 것은 조금씩 멀리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박진영이 연구한 노화 방지 비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박진영 노화방지 비법

 

 

 

박진영에 노화를 막기 위해서 한때 의학과 생물학 공부를 굉장히 열심히 했습니다. 그리고 나름대로 노화 방지 이론을 정리했고 실행 결과 잔주름도 없어지고 춤을 춰도 20대보다 숨이 덜 차다고 합니다. 감기에도 안걸리고요.

 

박진영이 밝힌 노화 방지 비법은 사람의 몸에 흐르는 피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피의 생성, 순환, 정화만 신경쓰면 노화는 일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입에 넣는 음식은 유기능으로만 먹고 물도 무조건 생수를 마셔서 좋은 피를 만듭니다. 그리고 피의 순환이 잘되도록 하기 위해서 하루에 한번은 몸의 관절을 풀어주는 운동을 하고 숨이 찰 정도의 운동을 일주일에 3회~4회 실시합니다. 마지막으로 몸에 안좋은 가스와 배설물을 빼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은 꼭 대변을 봐야한다고 합니다. 이상이 박진영의 노화 방지 비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