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60대 엄마 가방 할머니 교회 가방 닥스 에트로 백 선물 명절 추천

얼마전에 엄마 선물로 가방을 사드려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 쇼핑몰을 돌아다니면서 적당한 가방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은 LF몰입니다. 여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서 한꺼번에 다양한 상품을 검색하는것이 좋거든요. 일단 엄마가 교회 다니실때 들고다닐 가방으로 정했습니다. 가방은 무조건 가벼워야하고 크지 않고 꼭 필요한 소지품인 양산, 지갑, 책한권, 기타 소지품이 들어가는 너무 크지도 않고 너무 작지도 않은 크기의 토트백으로 생각했습니다.

 

LF몰에서 열심히 찾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고가는 부담스럽고 품질이 좋으면서 50대 이상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가방 브랜드는 닥스인 것 같아요. 그런데 브랜드 로고를 너무 티나게 가방에 박아놔서 그거는 마음에 안듭니다. 개인적으로 가방에 브랜드 로고가 크게 많이 보이는 것을 싫어하거든요. (가방을 들고 다니는건지 걸어다니는 홍보판인지 ^^)

 

이 가방은 닥스의 블랙 골드DD 가죽 토트백입니다. 지금 가격은 31만원 정도되네요.

굉장히 깔끔한 가방이라서 선택했습니다.

 

이 가방도 닥스 가방으로 19SS 블랙체크안감 가죽 토트백입니다. 현재 가격은 약 30만원이네요. 이 가방은 아래 사진처럼 공간이 나뉘어져 있고 안감이 체크 무늬로 되어 있어서 물건 정리가 잘되고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골랐습니다.

 

 

 

아래 가방도 깔끔해서 골라봤습니다.

이 가방도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정도입니다.

 

위 세 가방 중에서 하나를 고르려고 했는데 결국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모두 검은색 가방이라 너무 칙칙한 느낌이 들어서요. 엄마가 요즘 검은색을 싫어하셔서 결국 다른 가방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브라운 계열의 가방을 사면 되지만 그건 또 딱히 내키지는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에트로 가방이 생각이 났습니다. 너무 어두운 가방도 아니고 여러 옷에 두루 어울릴 것 같아서요. 결국 아래의 토트백 디자인으로 골라서 선물 드렸습니다.

 

저희 엄마는 굉장히 취향이 까다로와서 웬만하면 눈에 안차는 스타일인데 이 백을 선물 드리니 별다른 말씀이 없으셨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는 이야기지요. 지금 교회 가방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에트로백은 전부 토트백인데 비슷해보이지만 크기와 디자인이 조금씩 다릅니다. 에트로 가방은 아주 미니 사이즈부터 다양하게 있으니 용도에 맞게 선물 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방이 가볍기 때문에 나이드신 여성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가방 내부는 붉은색 안감으로 되어 있습니다. 에트로 가방은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에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방은 여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어떤 디자인으로 고를지 정해졌다면 저렴한 쇼핑몰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등으로 동일한 가방이지만 몇만원의 가격 차이는 있는 것 같더라구요.

 

엄마 가방을 선물해드리려고 많이 찾아봤는데 닥스나 에트로 브랜드 정도면 무난 무난하게 사용할 가방을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 크고 무거운 가방은 피해야하고요.

 

에트로 가방 산다고 돌아다니다가 낚여서 제가 사고 싶은 가방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캐릭터는 귀엽지만 캐릭터 가방이 어울릴지...;; 가격은 68달러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