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나이 인스타그램 동안관리 비법은?

예전에 아는 분이 실물이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은 서정희라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진짜 그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옆에 아이유가 있어도 전혀 꿀리지 않는 외모입니다.

 

서정희는 1962년생입니다. 한국 나이로 이제 60대가 됩니다. 딸과 아들이 있는데 딸 서동주는 미국 로펌에서 일하다가 현재는 한국 로펌으로 직장을 옮겼습니다. 아들은 기혼이라고 합니다.

 

한국 나이 60으로 접어저는 서정희의 동안 외모 관리 방법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여기 저기 인터뷰한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나 같은 경우에는 내가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건축물을 볼 때가 많다. 한 건축가가 이런 말을 했다. '더 하는 것 보다 해체하는 것이 더 어렵다' 나는 이 말에서 든 생각은 '나이가 들면 들 수록 얼굴에 뭘 하면 안되겠구나'

 

"건축학에서 '증축은 쉽지만, 철거는 어렵다'는 말을 해요. 외모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봅니다. 얼굴에 보톡스나 보형물 같은 것을 계속해서 '추가'하는것은 쉽지만, 원상태로 돌리는것은 매우 어렵거든요. 물론 저도 기본적인 피부관리를 받거나 외모에 노력을 기울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성형에 의존 하지않고 화장이나 헤어스타일도 가볍고 자연스러운게 오히려 예쁜것 같아요."

 

 

 

 "긍정적으로 마음을 어떻게 갖느냐가 중요하다. 겉에 보이는 것 만큼 속에 있는 것들에 많이 신경을 쓴다. 아름다운 생각을 많이 하려고 한다"며 "힘들지만 좋은 노래, 좋은 음악 들으려고 한다. 이런 모든 마음이 합하여져서 좋은 에너지가 나오지 않나 싶다"

 

“화장과 피부 관리를 최소화한다‘며 ”요즘 젊은층들은 10대부터 화장을 하기 시작하는데, 화장을 연하게 하는 것도 하나의 관리“

 

 "나는 꾸준히 하는 게 있다. 흑설탕과 물을 졸여서 만든 팩을 몸 전체에 바른다. 나는 평소에 많이 바르지 않는다. 잘 때도 한 개만 바르고 오전에 팩을 한다"

 

꾸준히 관리해온 노력의 산물이에요. 누군가는 저보고 '돈이 있으니 가능한 일'이라고 하겠지만, 저는 돈보다 제 번거로움과 수고로움이 더 많이 들어간 결과라고 말하고 싶어요. 지난 40여 년 동안 하루도 빼먹지 않고 팩을 하고 샤워하면서 마사지를 했어요. 피부의 시간을 멈추고 싶지만 피부과 시술은 꺼려지고, 베개에 묻는 게 싫어 잠들기 전 영양 크림조차 바르지 않죠. 10년 넘게 하루 5분씩 다리를 묶어두는 일도 빼놓지 않아요. 덕분에 나이가 들어서도 곧은 다리 모양을 유지할 수 있게 됐고요.

 

갱년기를 겪으면서 48kg까지 찐 적이 있지만, 평생 40kg 초반을 유지해왔어요. 살이 찌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아마 틈날 때마다 셀프 마사지를 하기 때문일 겁니다. 여러 마사지 숍을 다녀본 후 전문가들의 마사지법을 응용해 나만의 초스피드 5분 마사지법을 개발했죠. 땀을 흘리거나 배고픔을 참으면서 고통스럽게 다이어트하는 건 저랑 맞지 않아요. 오히려 군것질거리를 입에 달고 살아 팔순 가까운 엄마가 미국에서 오실 때면 늘 커다란 초콜릿 상자를 가져오실 정도예요. 식탐이 얼마나 심한지 지인들이 제게 유튜브 먹방을 권하기도 했다니까요

 

저는 혼자 있을 때도 누군가가 저를 보고 있다는 생각으로 자신을 가꿔요.

 

 

서정희는 너무 예쁘고 여리여리한 여자로 보이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철저하게 자리 관리를 하는 독한(?) 여자입니다.

이런 외모와 피부, 몸매는 단지 돈이 많다고 해서 만들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엄청난 노력과 공부를 통해서 여기까지 오게된 것 같습니다. 여자 박진영 아닐까요?

 

📌 박진영 영양제 건강관리 노화관리 비법 정리

 

 

한국 나이 60의 여자라면 이제 내 인생 다 끝났다면서 스스로를 포기하기 쉬운데 스스로를 가꾸는 일에 게을리하지 않고 꾸준히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모습이 많은 여성분들에게 희망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 나이 60이 되었을 경우 서정희처럼 건강하고 긍정적고 도전적인 에너지를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굉장히 열심히 노력하면서 살아가는 그 모습은 정말 본받고 싶습니다.

 

아래는 서정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이혼을 하고 오랜 시간 어려움을 겪다가 지금은 원래의 에너지를 찾은 밝은 모습의 사진이 많습니다. 현재 19평 짜리 집에서 산다고 하는데 인테리어는 거의 호텔급 인테리어입니다. 이런 인테리어 감각이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좋은 호텔, 식당에 가게되면 열심히 관찰하고 공부하고 메모해서 집안에 예쁘게 적용하는 것을 꾸준히 반복해서 지금의 인테리어 감각을 갖게 된 것입니다. 

 

서정희의 자리 관리가 이렇게 꾸준하다면 지금과 비슷한 모습으로 70대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정희 인스타그램 주소 : www.instagram.com/junghee_suh/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